그렇다면 해킹 면허를 얻는 방법이 궁금하고 교대 또는 주 단위로 노란 택시를 임대하고 싶다면? 약간의 서류 작업을 거쳐 필요한 교육을 받은 다음 뉴욕시의 다양한 랜드마크, 고속도로, 교량 및 경로를 배울 수 있도록 공부해야 합니다. 이렇게 하시면 택시면허를 취득하실 수 있습니다.
이 택시 면허증을 받으면 일하러 서든핵, 배그핵 갈 준비를 하십시오. 교대당 최대 12시간까지 장시간 일하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. 많은 택시 운전사들은 12시간 동안 400달러 이상을 가져오고 교대당 225달러에서 250달러를 벌어들입니다.
어쨌든 해킹이란 무엇이며 라이선스를 해킹 라이선스라고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? 물론 이 용어는 누군가를 해킹 작성자, 정치적 해킹 또는 컴퓨터 해커라고 부르는 것을 포함하여 다양한 방식으로 사용되었습니다. 한 가지 정의는 해킹을 열심히 일하도록 만들어진 동물이나 사람으로 묘사합니다. 따라서, 만약 당신이 무언가에 해킹이 된다면, 그것은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일에 기꺼이 열심히 일할 의향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.
또는 아마도 그것은 걸음걸이로 알려진 말의 품종에서 유래했을 것입니다. 이것은 작가 Charles Dickens가 19세기 중반에 인터뷰했을 때 묘사한 마차 뒤에 사용된 동물 중 하나였습니다. 아마도 그 기원은 전통적으로 숙녀들이 탈 수 있는 말이었던 프랑스 단어 “haquenee”에서 유래했을 것입니다. 오른쪽 앞다리와 왼쪽 앞다리와 뒷다리를 함께 사용하는 걸음걸이였기 때문에 보통 속보처럼 앞뒷다리를 마주보는 것이 아니라 여성이 사이드 새들 타는 경우 일반 속보보다 편하고 덜 거슬렸다.
1930년대로 거슬러 올라가는 전통을 가진 메달리온과 뉴욕시 택시 면허는 이 도시의 랜드마크 기업 중 하나입니다. 지난 10년 동안 1,000개 이상의 새로운 메달리온이 시 경매에서 판매되었습니다. 이 면허증을 소유하고 있다면 자신의 노란 택시를 살 수 있지만 비용이 듭니다. 최근 한 경우에는 메달리온이 $600,000 이상에 팔렸습니다. 이것은 $200,000 미만으로 구입할 수 있었던 2001년과 대조됩니다. 하나 이상의 메달리온을 획득할 수 있는 선견지명을 가진 사람들은 지금 자신의 택시를 운전하거나 현재 택시 소유자에게 이익을 남기고 판매했습니다.
이 해킹 면허가 있는 경우 뉴욕 시 거리에서 우박이라고 하는 예정되지 않은 요금을 받을 수 있는 유일한 유형의 택시 운전사입니다. 또한 근무 첫 8시간 동안 승객을 인근 Westchester 및 Nassau 카운티와 뉴저지주 Newark에 있는 공항으로 모셔다 드립니다.
해킹 라이센스 NYC를 얻으려면 Master Cabbie가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. 영어 실력이 걱정된다면 Master Cabbie 직원이 무제한 특별 수업으로 필요한 준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. 택시 면허를 취득하고 뉴욕시 옐로캡을 운전하는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마스터캐비의 직원에게 연락하셔서 시작해보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