운동 전후에 잘못된 음식을 섭취하면 성취도와 전반적인 건강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. 왜 시간을 낭비합니까? …운동은 이대로도 힘들다. 여기에서 올바른 식습관과 운동이 왜 중요한지 알게 될 것입니다.
한 번에 한 걸음씩 나아가겠습니다.
고강도 운동이든 저강도 운동이든 그에 따라 탄수화물과 단백질의 균형을 유지하십시오. 이 “퍼센트 분할”은 심장 강화 또는 저항 훈련을 할 것인지 여부와 강도 수준에 따라 다릅니다.
운동하기 최소 1시간 전에 운동 전 식사를 하도록 하루 계획을 세우십시오. 200칼로리는 저강도 운동에 충분합니다. 고강도 유산소 운동을 하고 있다면 4000~5000칼로리 사이의 칼로리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.
유산소 운동을 위한 비율 먹튀 분할은 2/3 탄수화물과 1/3 단백질이어야 합니다. 이렇게 하면 탄수화물에서 에너지를 충분히 유지할 수 있을 것입니다. 단백질은 근육에 영양을 공급하여 훈련 중에 근육이 분해되는 것을 돕습니다.
반면에 저항 훈련의 경우 이 비율을 1/3 탄수화물과 2/3 단백질로 바꾸려고 합니다. 그렇게 하면 충분한 탄수화물을 섭취할 수 있어 각 세트를 통과할 수 있는 충분한 에너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. 여분의 단백질은 근육 분해를 최소화합니다.
운동 후 식사는 운동 전 식사만큼 중요합니다. 유산소 운동이나 저항 운동을 하든 간에 글리코겐 수치가 고갈되었습니다. 글리코겐은 뇌와 신경계가 작동하는 물질입니다. 따라서 훈련 후 빠르게 교체하십시오. 그렇지 않으면 신체가 근육 조직을 분해하여 연료를 위한 아미노산으로 전환하기 시작합니다.
유산소 운동 후 5~10분 정도 기다렸다가 세 가지 다른 탄수화물로 구성된 30~50그램(1인분)의 탄수화물이 풍부한 식사를 하십시오.
저항 훈련의 경우 식사 전에 최소 30분을 기다려야 합니다. 이것은 혈액이 음식을 소화하기 위해 서두르지 않고 미세 눈물에 대한 수리 작업을 위해 근육에 머물 수 있도록 합니다. 그런 다음 탄수화물과 단백질을 혼합한 식사를 해야 합니다.
훈련하는 동안 제대로 먹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. 제 조언을 따르면 확실히 무리보다 앞서게 될 것입니다.